본문 바로가기

블르스.재즈.1

[스크랩] Julian Sas - I`m Still Crying




 
 
 
      Julian Sas - I'm Still Crying 'Julian Sas Band'는 3인조로 구성된 블루스 락 밴드다. 네델란드 출신인 Julian Sas가 이끌고 있는 이 그룹은 Julian Sas(G/V), Phil Poffe(B), Pierre de Haard(D) 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1997년 두 번째 앨범 [A Smile To My Soul]로 다음 해에 베스트 블루스 CD상을 획득하고 어느 정도 인지도를 얻은 Julian Sas는 유럽을 무대로 각종 페스티벌에 참가하면서 이름을 쌓아갔으며, 앨범을 거듭하면서 네델란드를 대표하는 블루스 락 그룹으로 거듭난다.
      1999년 Jimi Hendrix 추모 공연이 개최되던 독일의 'Fehmarn Festival' (독일의 Woodstock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에 우선 초청 순위에 오르기도 했고, 벨기에에서 열린 'Rory Gallagher' 추모 공연에서도 특별 초대되는 등 유럽을 위시한 각국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서 항상 특별상을 받는 그룹이기도 하다.

      기타리스트 Julian Sas은 Jimi Hendrix를 존경한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 라이브 공연 중 Jimi Hendrix의 'Hey, Joe', ' Machine Gun Jam' 등을 즐겨 연주하기도 한다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