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Castro - I'll Play The Blues For You
If you're down and out, and you feel real hurt
당신이 지치고 힘들거나 마음이 아프다면
Come on over, to the place where I work
제가 일하는 곳으로 와요
And all your loneliness, I'll try to soothe
당신의 모든 외로움을 어루만져 드릴게요
I'll play the blues for you
제가 블루스를 연주해 드릴게요.
Don't be afraid, come on in
겁내지 말고 들어와요
You might run across, yeah, some of your old friends
어쩌면 오랜 친구들을 만날 수도 있어요
All your loneliness, I've got to soothe
당신의 모든 외로움을 제가 보듬어 드려요
I'll play the blues for you
네, 블루스를 연주해 드릴게요.
Come on in, sit right here, let's rap awhile
들어와서 여기 앉아요. 그리고 잠시 이야기를 나누죠,
Ya see I'm kinda lonely too, ya know?
음, 저도 외로운 사람 이거든요.
An' loneliness is a very bad thing
외로움은 좋지 않아요
If ya let it get the best of ya
그것이 득이 되게 하지 못하면
An' loneliness can get ya down, ya know?
외로움은 당신을 우울하게 만들죠.
Yeah, yeah, are you comfortable now?
그래요. 자, 불편하지 않죠?
Yeah, yeah, that's outta sight
네, 이제 괜찮아요
Yeah, as I was sayin' before
그래요, 전에 제가 말한 것처럼
Loneliness can get you down, an' I have heard of, ah
외로움은 당신을 우울하게 하죠,
Loneliness blowin' some good people's mind, ya know?
외로움은 좋은이들을 무척 힘들게 하잖아요.
But ya can't do that
하지만 그렇게 두어서는 안되요
This is a big world, this is a big world
그래요, 세상은 넓어요.
An' there's too many nice things happenin' in this world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좋은 일도 아주 많거든요
You're a very pretty girl
당신은 참 멋진 아가씨군요
Where you live?
어디 살아요?
No, no, no, disregard that, that's okay, that's okay
아니 괜찮아요, 그말은 무시해요. 네 상관없으니까요.
Most important thing, I wanna know you
중요한 것은 당신을 알고 싶은거니까
I say, I wanna know you
제 말은, 당신을 알고 싶다구요.
That's groovy, ain't it?
멋진 말이지 않아요?
I'll play the blues for you
제가 당신을 위해 블루스를 연주해 드릴게요.
I ain't got no big name
전 유명하진 않아요
Oh Lord, an' I ain't no big star
오 이런, 전 스타도 아닌걸요
I'll play the blues for you on my guitar
제 기타로 블루스를 연주해 드릴게요.
All your loneliness, I'll try to soothe
그리고 당신의 모든 외로움을 어루만져 드릴게요
I'll play the blues for you
제가 당신께 블루스를 연주해 드릴게요.
Excuse me
잠시만요..
1972 년 알버트 킹 (Albert King)이 작곡 한 7 집 앨범 입니다.
2017 년에는 타이틀 곡의 단일 버전이 Blues Hall of Fame에 헌정 되었죠 .
오늘은 다니엘 카스트로의 연주와 음성으로 듣습니다.
Daniel은 Ensenada, Baja California에서 태어 났으며 Tijuana에서도 살았습니다.
그 가족은 나중에 다니엘이 여덟 살 때 캘리포니아 주 부에나 파크로 옮겼습니다.
어린 아이들처럼, Daniel과 그의 형 Mario는 기타를 연주하고 싶었습니다.
"티후아나에서 우리는 한 밭에 오래된 합판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두 개의 기타를 자르고 손잡이에 그려서 가드를 들고 손톱으로
낚싯줄을 묶었습니다."
그들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몇 년 동안 도청 한 후에 그들은 결국 앰프가없는 St. George
일렉트릭 기타의 시어스 (Sears)에서 처음으로 실제 기타를 얻었습니다.
형제들은 오른쪽 손잡이 인 Mario에게 아무런 문제가되지 않는 오른손 기타를 들었지만
왼손잡이 인 Daniel에게는 큰 문제가되었습니다.
다니엘의 동생이 거꾸로 연주하려고 할 때 그를 비웃어 결국 마침내 오른 손잡이로 가르쳤다.
Daniel의 언니 인 Jypsy는 밴드에서 노래를 부르고 다니엘을 당시의 모든 큰 영혼의 별에
소개하고 Jimmy Reed를 연주하도록 가르쳤습니다. E. Jypsy의 열쇠로 Riffs는 다니엘에게
BB King의 두 레코드를 주었습니다. 루실 비브라토 (Lucille vibrato)를 들었습니다.
후에 카스트로는 앨범을 듣고는 울었다고 합니다.
1969 년 Daniel의 동생 Mario는 교통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다니엘은 당시 열 다섯 살이었습니다.
"나는 형제의 장례식이 끝난 후 우리집 앞의 연석에 앉아 있었고 친구가 와서 'Daniel 당신이
그 기타를 가져 가서 Mario에게 당신의 마음을 털어 놓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Daniel이
지금까지해온 것입니다. .
LA 지역에서 자랐던 다니엘은 블루스 위대한 앨버트 킹 (Albert KIng), BB 킹 (BB King),
앨버트 콜린스 (Albert Collins)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어린 시절, Daniel은 Huntington Beach의
Golden Bear와 같은 클럽 외부에서 놀았습니다.이 블루스 전설이 커튼을 통해 공연하고
기다리는 것을 듣습니다.
조니 오티스 쇼 (Johnny Otis Show)에서 일했던 델리 에반스 (Delight Evans)와 함께 사우스 센트럴
LA 블루스 클럽에서 이빨을 자르면 카스트로는 피 위 크레이 톤 (See Wee Crayton)과 리틀 에스더
필립스 (Little Esther Phillips) 등 오티스 밴드의 다른 위대한 예술가들을 지원했죠.
그는 또한 전설적인 Small Faces 싱어 - 베이시스트 Ronnie Lane을 비롯한 많은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녹음 및 여행했습니다.
1995 년 샌프란시스코 만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다니엘은 다니엘 카스트로 밴드를 결성하여 급성장하는
지역 블루스 현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1999 년 Daniel은 2003 년 San Francisco에서
가장 오래된 바 및 충실한 메카에서 기록한 두 장의 CD 인 Sal at The Saloon으로 첫 번째 릴리스 인
No Surrender를 녹음했습니다. 두 CD 모두 Daniel의 연주, 작곡 및 재능을 중점적으로 보여 주며 일부
Bay Area의 최고의 여주인들에 의해 별의 공연을 준비하고 특집으로합니다.
2011 년 Daniel은 새로운 밴드를 결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언제나 훌륭한 선수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그의 열정을 공유하고 격렬한 리허설을 할 것이고 음악의 잠재력을 깨닫는 데 필요한 자연 화학을
필요로하는 음악가들과 함께 작업해야하는 자신의 원본 자료에 집중하고자했습니다.
Daniel은 과거에 연주 해 왔으며 "No Surrender"CD에 여러 곡을 녹음 한 베이시스트 Johnny Yu와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신속하게 팀이되어 다니엘의 새로운 오리지널 곡을 준비하고 새로운 밴드의 핵을 형성했습니다.
다니엘과 조니는 밴드의 3 번째 멤버를 찾기 위해 드러머 소대를 사용하여 트리오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2012 년 초 Johnny는 수년 동안 다양한 환경에서 함께 작업 한 드러머 인 David Perper와 재 연결했습니다.
데이빗은 리허설 공간에서 다니엘과 조니와 함께 모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집단적으로 독특한 것을
가졌음을 곧 명백히 알게되었습니다. 쟈니와 데이빗과 함께, 다니엘은 직관적이고 폭발적인 리듬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움직임을 예상하고 다니엘의 음악을 가치있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특별한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묘사하기는 어렵지만 우리는 그것을 느낄뿐 아니라 관객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지고 왔고 우리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다양합니다.
우리 모두는 과거와 함께이 밴드에 와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라고 카스트로는 말 합니다.
*카스트로 홈 페이지에서 옮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