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2.

rain - jose feliciano




              rain - jose feliciano Listen to the pouring rain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listen to it pour. 비가 오는 소리를 들어보아요 And with every drop of rain, 그리고 빗방울 방울 방울마다 you know I love you more. 내가 그댈 사랑하는걸 아지요 Let it rain all night long 밤새도록 비가 내리게 해요 let my love for you grow strong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이 더욱 강렬해지게 해요 As long as we"re together, 우리가 함께 있는 한 Who cares about the weather, 누가 날씨를 걱정하겠어요 Listen to the falling rain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listen to it fall. 비가 오는 소리를 들어보아요 And with every drop of rain 그리고 빗방울 하나 하나로 I can hear you call 나는 당신이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어요 Call my name right out loud 큰 소리로 내 이름을 불러줘요 I can hear above the clouds 나는 구름을 뚫고 들을 수 있어요 And I"m here among the puddles 그리고 나는 여기 웅덩이 속에 있어요 You and I together huddle 당신과 내가 함께 밀어를 나누죠 Listen to the falling rain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보아요 Listen to the rain. 비가 오는 것을 들어보아요 it"s raining pouring the Old man is snoring 비는 억수같이 내리는데 노인은 코를 골고 있어요 Went to bed, And he bumped head. 침대로 갔는데 머리를 부딪혔죠 He couldn"t get up in the morning. 아침에 일어날 수 없었어요... 요즘 아침에 일어나 비가오는 광경을 본지 오래된것 같다. 남부 지방에서는 비가 오지않아 곤란을 겪는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는 비가 비켜가는지 아직 비 소식이 없네요. 비는 많이 와도 문제지만 오지 않아도 문제가 심각해 지죠. 비가 내리는 모습에 따라 사람의 마음도 각각 다르게 표현되는데 이슬비는 간질간질한 느낌이라면 보슬비는 손잡고 뛰는 연인의 모습으로 작가들은 그리죠. 각각의 모습은 다를지라도 폭풍과 태풍은 비켜갈수록 조을지 모르지만 바닷가에 사는 어부의 말을 빌면 그렇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태풍이 한번 지나가면 바다속이 뒤집어 진다네요 그 이후 바다속의 생태가 달라지고 어종도 풍요로워진다고 하니 비켜가라고 기도만 할것도 아닌것 같은 생각 입니다. 가뭄에 근심걱정이신 농부님들 힘내시라고 기억에 자리잡은 곡 노래하나 듣습니다.

'pop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il Young - Powderfinger  (0) 2022.09.12
Jennifer Paige - Let It Rain  (0) 2022.08.31
Rush - Red Barchetta  (0) 2022.04.23
Lola Marsh - Echoes  (0) 2022.02.15
LÉON - You And I  (0) 2022.01.31